FEELREC : 느낌의 기록
'Profile'
'Life'
'Daily'
'FeelRec'
'Visual Art'
'Event'
'Human'
'Travel'
'KICKS'
더스토리에 해당되는 글
2009.01.19

2010.01.26 THESTORI 매장에 놀러가면서...

지난 1월 26일 화요일날! THESTORI 측에서 데님 촬영 섭외요청이 들어와서......
데님을 찍어주러... 아주 간만에.... THESTORI 왕십리 매장에 찾아갔었다....
THESTORI 매장에 도착해보니...... 근심이 가득한 베베옹이 보이는것이다.


아~ 장사도 잘 안 되고... 새로운 데님도 언제 다 뽑아야 한담??? 라며 근심이 많으신 베베('http://blog.naver.com/bebeshoes')옹!


베베옹의 트레이드 마크가 되어버린... 올빽 슈퍼스타!
형! 이젠.. 베베옹이 아니라 슈타옹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래뵈어도... 일반 슈퍼스타가 아닌.....
력셔리 라인 슈퍼스타 TZ임....

신발덕후 답게... 차별화 두고 신어주는 센스!


THESTORI 수장 베베옹에게 갈굼을 받고 있는 저 여성 직원은...... THESTORI에 들어온지 얼마 안된... 신입 aka. 장깽 이란 아이다.
더스토리 제품을 구입해주신 고객님들 위해 택배 박스마다... 훈훈하게.... 왕자님!! 사랑해욤! 라고 쓴 글씨체의 장본인이다!

 

아무리 봐도... 정말! 잘 만든 THE STORI x FunkyBus Ring!!!


잇힝!!!! 더스토리 하면... 빠질수 없는 매력적인... 38선 사슬 자수!


THESTORI 신상데님 촬영 하러가기 전에...... 셀프를 찍어봤단..........

누가 나좀 멋지게 찍어줘염. 뿌우!!!!!

이날 촬영한 데님인......

바로!!!!

[[[[[클릭]]]]]

좀 된다능!!!! 코팅 제대로임... 하악! 나도 갖고 싶었는데...

내 싸이즈가 없단... ㅠ,.ㅜ
JEONG SEUNG HYUN.
0TRACKBACK, 0REPLIES
name
password
homesite

'THESTORI' 정식 SHOP OPEN!!!!
2009년 11월 27일 금요일 오후 6시경에.......
그동안 'THESTORI'에서 조용히... 맘속에서 깊은 염원을 담아오면서... 준비해온...
'THESTORI' 정식 SHOP을..... 그것도 2,5호선 왕십리역 8번출구 바로 앞에서... OPEN을 하였다.

필자는... 요즘.. 안 좋은일로 인하여.... 아주 조용히... 아무말 없이.. 얌전히....
잠수 타고 있었는데... 어느날... 인찬옹에게 연락이 와서......
오란다.......... 안 오면..... 10년짜리.... 삐짐이라며....... ㅡㅗㅡ (물론! 뻥!!! ㅋㅋㅋㅋ)

꼭! 가야겠다며..... 바쁜 스케쥴을 쪼개면서.... 7시 넘어서 도착하였다.

일단.... Pic으로 대신하여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


2.5호선 왕십리역 8번출구로 나가면..... 당당하게 보여지는 'THESTORI 간판에 보여지는 SHOP 전경 모습이다.
기가 막히게도... 8번출구로 나가면 바로! 보이므로.......

누구나 손쉽게 찾을수 있다. 고로 기가 막힐 정도로 짱임....... ㅎㄷㄷㄷㄷㄷ
나도 깜짝! 놀랬다. 처음에 찾아갈때....
인찬옹이 닥치고 왕십리역 8번출구로 앞으로 와! 라고 귀찮은듯이 대충 말하길래......

에라이!!!!!! 8번출구 앞으로 나가서... 전화! 때려야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바로... 코앞 이었음.. ㅎㄷㄷㄷㄷㄷㄷㄷㄷ


자랑스러운... 'THESTORI' 대형 간판!
첫째 Pic과 둘쨔 Pic을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조명 컬러가 수시로 바꿔진다....

내 기억으론.... 대략 약 6가지 컬러로 변했던걸로 기억!


'THESTORI' 수장 인찬옹.

그의 첫 한마디! "잇힝!"

ㅡㅗㅡ;;;; 변함없는 꼰대 영감같으니라고........


360 SOUND DJ 'YTst' Bro.

손수 오셔서... 존나 간지나는 음악 위주로만 존나 틀어줌!

아깝다.... DJ 박스 앞에다가 올드 스쿨 장판을 깔아줬더라면......
스게팀이랑 나랑... 존나 미칠듯이.... 춤 췄을꺼다.

(진심이었다. 추고 싶었다. 그만큼... 360 사운드 DJ 'YTst' Bro의 Music은... 그냥 굳 필링임.)


어안 렌즈로 찍어서... 그럴싸한... 웅장한 SHOP 전경 모습이지만....
실제론 굉장히... 스마트하고 아담하고 깔끔심플한 SHOP이다.
적절하고 딱! 좋음... ^^


'THESTORI' SHOP 앞 전경 내부 모습이다.

딱~ 스마트하면서도... 있는게 다 있는... 아담하고 좀 되는 샵임. ^^


자랑스러운 'THESTORI' 수장 인찬옹~!!!!

앞으로~ 대박!!!!!!!!!!!!!!!!!@@$#%#$^$&^&*^&$%&%$


요즘... 'THESTORI'에서 가장.. 핫한 스타디움 자켓을 주력으로... 전체적인 'THESTORI' 제품들...


많은분들이 함께 하여... 'THESTORI' SHOP 대박나라며... 꽂아준 고사 돈's

쵸~ 대박!!!!!!!!!!


이날 함께 해주신.... 스트릿 컬쳐인들과.... 즐긴 즉석 바비큐 소세지들과 맥주들......
보드카에 콜라를 희석해서 마실수 있는 잭콕!!! 등등......

이날 함께 한 피플들.... 가볍게 즐기고 간 즐거운 TIME이 된것 같다.

(희락이... 지못미~ 아임 쏘리! ㅋㅋㅋㅋㅋㅋㅋㅋ
희락이란 남자는... 존나 펑키하면서... 참 잼있는 친구다.)

PEACE!!!!!! :)


마지막까지 간지 음악을 틀어주느라! 고생 해준.... 360 SOUND DJ 'YTst' Bro 쌩유........

그리고.... 'THESTORI' 대박 나세효!!!!!!

여러분!!!!!! 서울에 계시면.... 부담갖지 마시고......
'THESTORI' SHOP에 가셔서... 입어보고 싶은 옷들 입어보시고..... 구입하세요.
2.5호선 왕십리역에 하차하셔서.. 8번 출구로 나가면..... 바로 코 앞입니다. 하하하!!!

Peace!!!!!! :)
JEONG SEUNG HYUN.
0TRACKBACK, 3REPLIES
  2009.11.28 02:45 신고 | link | edit or delete | write reply 
더스토리매장이 오픈했군요 !
베비슈즈님 번창하시길!
  2009.11.28 12:40 신고 | link | edit or delete | write reply 
우왓 왕십리면 엄청 가깝네요 한번 가봐야게뜸
근데 더스토리 제품만 판매하는건가요?
  2009.11.28 23:52 신고 | link | edit or delete  
네! 더스토리 제품만 판매합니다.
보통 스트릿 컬쳐 샵은... 대부분... 딜러샵이여서...
해외 스트릿 제품이랑 여러 도매스틱 제품이 오더해와서
판매하는 그런 방식이었지만...

더스토리 매장은 딜러샵도 아닌.. 정식 매장입니다.

예를 듣자면.. 리바이스나 게스 같은... 이름을 당당하게 걸고,
판매하는... 쉽지만 않지만... 더스토리 답게 도전하여.. 연 정식 단독 샵이죠.

그만큼... 자부심을 갖고, 여는셈이죠!!!

더스토리 응원해주삼!!! ^^
name
password
homesite

THESTORI Black Rose denim & PHYSICZ & JADE & RUN DMC.

얼마전에 'THESTORI'에서 출시 하였던 인기 데님인'Black Rose denim pants (Black)'가 무사히 완판 되었답니다.
'Black Rose denim pants (Black)' 촬영시에는... 정말! 우여곡절이 많았죠. 거기다가......

'Black Rose denim pants (Black)' 생산시기는 전 'THESTORI'이랑 전혀~ 상관없는 평범한 사람으로서...
생산과정을 잘 모르겠지만... 꽤나 고생한 여력이 보이는 제품입니다.

그 이유는..... 그 시기에... 'THESTORI' 주인장인 'Babyshoes'횽이 실신직전 이었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
곧! 제가 촬영했던 결과물을 포스팅할테니 보시면 아시겠지만.... 착샷 모델인 'Babyshoes'횽의 얼굴을 보시면
기운이 없고, 매우 지쳐있는 모습입니다. 그러나... 프로 답게! 좋은 착샷을 잘 보여주셨죠. ^^

어쨌든... 촬영하기 전에 항상 청담동 거래처에 갈때마다!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는 경로에는...
군자동 'THESTORI' 사무실이 있는 건물이 꼭! 지나치게 되어서... ㅋㅋㅋㅋ

시원한 물좀 얻어 마실겸... 종종 들리는데.. ^^
'Babyshoes' 횽아가! 아이! 또 왔냐? 지겨운넘! 이러면서.....
딱! 보여주는 넘이... 'Black Rose denim pants (Black)' 였는데..

보면서~~~ "오오옷!!!! 이거~ 좋은데? +_+" 라는 좋은 반응을 보여줄때마다.. ㅋㅋㅋㅋㅋ
'Babyshoes'횽이 '쌍년! 그게 좋은거냐? 별로.... 잘 안 나갈껄~ 구려!' 라며... 속으론 좋으면서....
투털대는.... 꼰대 영감........... ㅡㅗㅡ;;;;;;;;;;;;;;

어쨌든 날이 잡아서! 촬영을 하게 되었는데.... ^^;;;;
같이! 작업하기로 한 모델은 갑작스런 개인 사정으로 인해... 같이 작업을 못하게 되었고...
급하게 모델을 섭외하여... 이날! 비가 무지 많이 오는 관계로... 어쩔수 없이 실내에서
촬영키로 하였는데... 참고로 유명한 친구들임.

B-BOY에 대한 문화에 대해서 어느정도 관심이 있으시고, 조금이나마 B-Boying을 하고 있는분이라면!!!
아!!!!!!! 이분은... 그~ 그분들이네... 하실것이다. ^^ 참고로 원래 촬영하기로 하신 모델도... 다 알만한 유명한 친구!

어쨌든... 먼저...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


[RIVERS CREW] PHYSICZ [김효근]

왠만한 B-Boy라면 다 아실만한 친구이며... 각종 B-Boy 행사에서
춤이나 테크닉면에서 항상~ 화려하고, 충격적인 무빙을 보여주는
무서운 All Round B-Boy!!!! ^^

전세계 최강 하이레벨 레벨을 가지고 있는 친구로서...
실제로! 비보이 올림픽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전세계 최고 큰 B-Boy 행사에 참여하여 당당하게 우승을 하기도 했으니깐 말이다. ^^
지상파 TV 방송에서 몇번을 방영하여 일반인들에게 익숙한 대회인..
UK 챔피언쉽 비보이 라는 세계 대회에서도 우승을 한 3번 정도 한 경력이 있다죠. ^^

궁금하신 분은... 아래 동영상을 함 보세요. ^^



[RIVERS CREW] PHYSICZ [김효근] Trailer.

[RIVERS CREW] JADE [옥지영]

이 친구도! 참 대단한 친구랍니다. B-BOY라면... 다 아실만한 분이며..
많은 B-GIRL 사이들에게도 유명한 친구입니다!!!!

게다가! 한국 B-GIRL 1세대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조용히! 묵묵하게! 열심히 B-GIRL로서 B-girling을 해온 친구로서
당당하게 B-Boy들이랑도 자신있게 배틀을 할수 있는 얼마 안되는... 보석급! B-GIRL이랍니다.
하하하핫! 앞으로.... 이분의 활동도 자주! 지켜봐주시고! 응원 부탁드릴께요.

많은 B-Boy & B-Girl 행사에서도 많이 참여하며...
기본적으로 본선 진출은 물론.. 우승한 경력이 있는... 대단한 B-girl이니까요.
앞으로~ 이 친구의 이름을 기억해주시고~ 응원하시며... 지켜 봐주시길 바랍니다. ^^



[
RIVERS CREW] JADE [옥지영] Trailer.

이렇게 멋지신 분들과 촬영을 할수 있었다는 자체에서... 영광이었지만.............
아쉽게도... 이 사진들을 못 쓰게 되었습니다. ㅠ,.ㅜ

위에도 언급하였지만... 예정대로 같이 작업하기로 하였던 모델분이 갑작스런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급하게.. 이 친구들에게 부탁을 하여 촬영을 해보았지만....... ^^;;;;;;;;;

갑작스런 촬영으로 인한 어색한 느낌에다가....
모델분들이 자기에게 맞는 최고의 포즈를 캐치해주셨지만..... ㅠ,.ㅜ
'Black Rose denim pants (Black)' 데님이 주인공이므로... 묻혀버리는 관계로...
못 쓰게 되었더라죠. ^^;;;;;;;;;;;; 게다가~ 존나 HIPHOP 스러운 동작 때문인지....
비 조화가 이루어져서.............................................

아무렇지 않았던....... 저 마저도.............. 딜레마에 빠져서......
OTL 하게 되고........ 게다가 최악의..... 비............. 이날... 비가 엄청 많이 왔거든요. 쏘나기....
덕분에 내 옷도 다 젖고... 신발도 젖고........ 기분이... 최악!!!!!!!!!!!!!!!!

괜히.... 'Babyshoes'횽한테 막! 머라 하고.. 신경질 부르다가....
그냥 둘이.. 같이 유하게....... 반포기 상태로... 푹! 쉬다가........

다음날.... 하늘에서 저와 'Babyshoes'횽아의 맘을 이해했는지.......
딱! 3시쯤에.. 비 그치고.. 말끔한 햇빛이 들어오자마자.........
미칠듯한 속도로... 카메라 장비를 챙기고.... 'THESTORI' 사무실로 쏜쌀같이 달려가서
겨우겨우.... 촬영을 마칠수 있었더랬습니다. 앗흥!!!!!!!!!!!!!!


THESTORI Black Rose denim pants (Black)

촬영 결과!!!!!! 우리는..... Call!!!!!!!!!!!!!!!!!!!!!!!!!

덕분에..... 많은분들이 좋은 호응을 보여주시고... 많이들 구입해주셨더군요.
>_<// 그런거 보면..... 왠지 모르게 뿌듯합니다. 보기만 해도!

Peace!!!!!!!!!!!!!!!!

추신 : 오랜전에도 있었지만... 'Babyshoes'횽아의 착샷을 보시면...
ADIDAS SUPERSTAR 흰/검 신발을... 끈을 안 묶고, 신고 있는게 보일것이다.
이걸... 어느 패션 모 커뮤니티에서 리플로 어떤 분이 '이 사람은 미쳤나염? 왜 신발끈을 안 매나염?
오바는 자제효!!! 즐!!!!!' 이라면서 깐적이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Babyshoes'횽은 신경 커녕 안 썼다! 왜냐고??????
보나마나... 진정한 올드 스쿨 간지이고자 유명한 뮤지션은 'RUN DMC'를 모르는 세대일테니깐...
아무리! 설명해봐자.. 소귀에 경 읽기이니............ ㅡㅡ

신발을 자세히 보면 알겠지만... 전에 아디다스 사에서 슈퍼스타 35주년을 기념을 하여...
'RUN DMC' 별주 모델로 발매한 넘이다!

어쨌든... 이 신발은.. 신발 끈을 묶지 않고 신어줘야 한다!

왜 그래야 하냐고???????????????????????


캐간지 'RUN DMC' 횽님들!

이래도 이해 못하겠다고????? ㅡㅗㅡ

참고로... 'RUN DMC'횽으로 인해서 유명한 패션 아이템도 있다.
바로 CAZAL '607' 모델!!!!! 권지용보다 먼저 썼단다!!!!

날! 미치도록 만든.........

캐 간지 'RUN DMC' 횽아의 전설적인 뮤비!!!!



RUN-DMC vs. Jason Nevins - It's Like That [MV]
JEONG SEUNG HYUN.
0TRACKBACK, 2REPLIES
  2009.09.09 18:34 신고 | link | edit or delete | write reply 
run DMC 님들이 슈스에 끈을 안끼우고 신어서

아댜스측에서 혓바닥에 밴드를 붙여서 끈없이도 편히 신을수있게 만들어줌

그거시 바로 울트라 스타
  2009.09.09 18:49 신고 | link | edit or delete  
하지만.... 아무도 안 신었다는 비운의 울트라 스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ame
password
homesite

THESTORI Splatter denim pants

THESTORI 'Splatter denim pants'

THESTORI
에서 나왔던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내놓았던...
신작 데님인 'Splatter denim pants'

정말! 예뻤던 데님이었다.
입고 싶었지만.......

거의 디올 수준으로 심하게 스키니하게 나온 녀석인지라...
꿈도 못 꾸는 녀석이다....... ㅠ,.ㅜ

지금은 품절되어서 살 뺀다고 해도 아예 꿈 못 꾸는 녀석이지만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THESTORI'에 첫컷이 이넘으로 나올 정도로...
본인도 만족스러운 Photo이다.

근데! 'AIR YEEZY'를 일부러... 날려버린건데.. 바지에 포인트를 두어야 하니깐.....
조리개를 F1.4로 두고 촬영해서.... 'AIR YEEZY' 자체를.... 확! 날려버렸는데...

'AIR YEEZY'에 대한 문의도 많이 들어왔다는 후문이...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깐예횽은... 센스가 있어!!!!! 실루엣을 아예 날렸는데도........
문의 오게 만들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참! 잼있습니다....

전! 왜... 사진 찍는것보다.... 사진 찍고 나서... 그 이후 에피소드가 더 잼있을까요?
하하하핫!!!!!!!

Peace!!!!!
JEONG SEUNG HYUN.
0TRACKBACK, 0REPLIES
name
password
homesite

THESTORI Retrospect Bag. 2009.06.27 촬영스케치.

아주 간만에 'THESTORI'에서 Summer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발매하였다.
그중에 옜날에 'THESTORI'에서 발매된적이 있는 Bike Bag을 다시 새로 재해석을 하여...
THESTORI Retrospect Bag. 라는 크로스 백을 발매하였다......

참고로... 메신져백은 아니다. 물론!!! 디자인과 실루엣을 보면...
메신져백 같은 느낌이 들지만... 많은 짐을 넣고 다닐수 있는..
편하게 매고 다닐수 있는 일반적은 대용량 크로스 백 정도는 되겠다.

많은 스트릿 패션에서도 등장한바 있는 인기 있는 크로커다일 패턴 무늬에...
블랙,레드,퍼플... 3가지 컬러로... 나름대로 깔끔하고 심플한 극치를 달리는..
모던한 느낌이 가미되어있다.

THESTORI Retrospect Bag. [Black]



사진을 클릭하셔서 보세요. 고화질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므흣!!!!
가방 디테일 하나하나 확인해주는 센스! ^^


THESTORI Retrospect Bag
. [Red]



이 사진들도 클릭하셔서 보세요. 상세 디테일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므흣!


THESTORI Retrospect Bag
. [Purple]


이 사진도!!! 클릭하셔서 확인해주시는 센스!!! ^^

장소는 인천공항인데.......
인천국제공항의 매력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점에서...

많이 아쉽다!!!!
조만간... 나중에 인천국제공항에 갠적으로 가서...
인천국제공항의 미래지향적인 그 느낌들을....
한번..... 프레임에 담아보고 싶다. ^^

Peace!!!!!!!!!!!!
JEONG SEUNG HYUN.
0TRACKBACK, 0REPLIES
name
password
homesite

THESTORI 'Minority G-shock custom made'


Minority G-shock custom made (Orange)


Minority G-shock custom made (Silver)

Minority G-shock custom made (Reverse)

'THESTORI'
에서 새해 2009년을 맞이하며...
새로운 도약으로 뭔가를 시도 해보고 싶어서....
지샥 커스텀 메이드을 전문으로 하는 지인으로부터....
재미(?)로 만들었던 시계 치곤...
제법 완성도가 높았으며... 'THESTORI'에서...
앞으로 주력으로 밀고 나갈 컬러인...
오렌지를 포함해서 실버와 골드...
이렇게 3가지 컬러가 발매되었는데...

역시나... 'THESTORI' 두목 'Babyshoes'와 친분이
있는 관계로... 촬영을 도와주었는데..........
굉장히 까다로워서....... 신경질이 날대로 나고...
캐고생을 한 추억이 되어버렸다.....

이 시점에... 시계 위주로 촬영하는 전문가들에게
진심으로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

그 이유는.... 시계의 메인은 아무래도 유리가 있는 부분인데...
아무래도 사진은 빛으로 그리는 그림이다 보니....
자칫하면... 민감한 빛의 구도로 인해..
시계 유리가 빛에 의해 반사가 되어서...
중요한 내부가 안 보이면....

대략 난감하므로........................
정말 골치가 아픈 작업이었습니다. ^^

지금 올린 사진들은.... 역시나........
한장만 제외하고..... 싸그리 캔슬된 B-cut들입니다.
지금 봐도... 정말 맘에 안 들어서...
어렵게 선별하여... 맘에 그나마 드는 씬들을
올려봅니다.... ^^;;;;;;;;;

언젠가는... 시계 말고도 빛 반사에 민감한
금속물이나 샹들리에 같은... 보석류나...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아이템들이기도 합니다.

Peace!!!!!!!!!!!!!!!!!!
JEONG SEUNG HYUN.
0TRACKBACK, 0REPLIES
name
password
homesite

THESTORI 'Mutation M-65 jkt'

Mutation M-65 jkt (Original)
 

Mutation M-65 jkt (Original)
 

Mutation M-65 jkt (S.Blue)

올해 봄에 'THESTORI'에서..... 누가 봐도 미친짓 이라고 할수 있는...
과감하게... '깔끔심플'의 극치여야 간지나는 M-65 Jkt의 기존개념을....
화끈하게 벗어나고... 앞쪽 주머니를 변형하고... 원래 앞에 있었던 원래 주머니를
과감하게 뒤로 가게 하여... 약간! 변형된 M-65 Jkt을 'THESTORI'에서 내놓았다.

역시나... 나도 강 영감한테... "이건 미친짓이야!!!!!!!!!!!" 라고 말을 했었는데.......
생각보다..... 자켓이 너무 잘 나온게 아닌가??????

색감이 정말 예뻤고... 이날... 햇빛이 너무 강렬해서....
노출을 맞추는데에 실패하여...
이 자켓의 매력인 색감을.... 100% 확실하게
표현을 못해서 아쉬운 감이 있었다....

그래도... 색감이 가장 충실한 넘을 골라서..
정리하여... 'THESTORI'에 캔슬된...
B-Cut을 싸그리 올려봅니다. ^^

모델들은 정말 댄디해서.............
나름대로 자극(?)을 받는 날이기도 한 하루였더랬습니다. ㅡㅗㅡ

(나도 얼릉 살빼야겠다... 에효!!!!)
 
Peace!

추신 : 강영감!!! 알러뷰!!!!
JEONG SEUNG HYUN.
0TRACKBACK, 2REPLIES
  2009.05.02 21:16 신고 | link | edit or delete | write reply 
오호 직접 찍으신건가봐요?!
좋군요~!
  2009.05.02 22:39 신고 | link | edit or delete  
네! 직접 촬영하였습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굉장히 어려웠던 촬영이었습니다.
이때... 햇빛이 너무 강렬한 시기라....
옷 색상이 밝아서 제대로.. 색감을 재현하기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네요. ^^

이때 1월 말인가 그때였는데... 너무 추워서...
모델분들과 저도 역시나 캐고생했어요. ^^;;;
name
password
homesite

THESTORI 와 첫 작업하게 되었을때...

'Babyshoes' 강영강님의 18번 포즈.


'쫄라' 스러운 제스쳐 씬!


갠적으로 이렇게 머쓱하게 나오는 씬이 정말 자연스럽고 좋습니다. ^^


이것들도 미공개 된 B-Cut들로... 갠적으로 맘에 들고 괜춘한 샷 위주로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이때 'THESTORI'가 구 홍대 사무실에서 정리를 하고... 군자동 캉가루 빌딩 2층올 옮기고 나서
발매 된 상품들로 인해 'THESTORI'가 09의 NEW 시즌을 시작하게 되었죠.

이때 발매된 상품은... 'THESTORI x SUP'PLIER Screw denim pants (indigo)'으로 주축으로...
처음으로 'THESTORI'와 함께 사진촬영을 했었고...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

역시 남는게 사진!!!!! ^^
JEONG SEUNG HYUN.
0TRACKBACK, 0REPLIES
name
password
homesite

The Stori. 에니메이션 GIF.

 그동안 찍은 사진들을 정리를 하면서...
보는데.. 연사로 찍은거 몇장 있어서...
아! 이거 프레임을 겹쳐보면... 잼있을것 같다! 라는 생각에...
겹쳐보았다. 생각보다 괜춘하게 나온것 같은데...
신기하면서.. 웃기다. ^^;;;;;;

아장아장! Ver.
 
아! 이거 잼있어서.. ㅋㅋㅋ 더 만들어보았다. ㅋㅋㅋㅋ

JUMP! Ver.

이번에는 한번 효과를 넣어보자! 해서 만들어 봤는데..
처음 만져본거라.. 많이 어설프다.
근데... 잼있다. ㅋㅋㅋㅋㅋ
마지막 컷이 더 많았으면 좋았을텐데.. ^^
 
그리고.. 이건...
어제 촬영했던... 씬중에.. ^^;;;

Grooving. Ver.

아!!! 잼있다. 볼때마다.... 중독이다.

나중에... 제대로 연사 찍어서 만들어 봐야겠다. ^^;;;

Camera : Canon EOS-50D + SIGMA AF-S 30mm F1.4 DC HSM
JEONG SEUNG HYUN.
0TRACKBACK, 0REPLIES
name
password
homesite


The Stori Minority G-shock Custom Made [Orange] / NIKE AIR FORCE 1 HIGH CVS [Dark Blue/Orange]

더 스토리 커스텀 메이드 G-SHOCK 상세컷으로 찍은것중에 미공개 되었던 컷!

흔들린 사진이지만.. 그만큼 설레임이 묻어나는 Shot!!!

나이키 에어 포스 1 하이 CVS 곤/주와 깔맞춤이 지대로다!!!!!!

더스토리 커스텀 메이드 G-SHOCK 시계도 퀼리티 캐 작살임.
궁금하신 분은... '더 스토리' <====== 클릭!!! 체키아웃하시라능!

주의사항 : 나이키 에어 포스 1 하이 CVS 곤/주는 모델 소장품입니다. 판매제품이 아님. ^^;

Camera : Canon EOS-50D + EF 24-70L F2.8
JEONG SEUNG HYUN.
0TRACKBACK, 0REPLIES
name
password
homesite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