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REC : 느낌의 기록
'Profile'
'Life'
'Daily'
'FeelRec'
'Visual Art'
'Event'
'Human'
'Travel'
'KICKS'

The Stori. 에니메이션 GIF.

 그동안 찍은 사진들을 정리를 하면서...
보는데.. 연사로 찍은거 몇장 있어서...
아! 이거 프레임을 겹쳐보면... 잼있을것 같다! 라는 생각에...
겹쳐보았다. 생각보다 괜춘하게 나온것 같은데...
신기하면서.. 웃기다. ^^;;;;;;

아장아장! Ver.
 
아! 이거 잼있어서.. ㅋㅋㅋ 더 만들어보았다. ㅋㅋㅋㅋ

JUMP! Ver.

이번에는 한번 효과를 넣어보자! 해서 만들어 봤는데..
처음 만져본거라.. 많이 어설프다.
근데... 잼있다. ㅋㅋㅋㅋㅋ
마지막 컷이 더 많았으면 좋았을텐데.. ^^
 
그리고.. 이건...
어제 촬영했던... 씬중에.. ^^;;;

Grooving. Ver.

아!!! 잼있다. 볼때마다.... 중독이다.

나중에... 제대로 연사 찍어서 만들어 봐야겠다. ^^;;;

Camera : Canon EOS-50D + SIGMA AF-S 30mm F1.4 DC HSM
JEONG SEUNG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