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REC : 느낌의 기록
'Profile'
'Life'
'Daily'
'FeelRec'
'Visual Art'
'Event'
'Human'
'Travel'
'KICKS'

Alleyoop Vol.4 SnapShot Part.3 In Itaewon G-15 Sonnendeck.

Alleyoop Vol.4 SnapShot Part.3 In Itaewon G-15 Sonnendeck.


이제 대망의 마지막 Part.3입니다.

재미나게 감상하러 가볼가요? ^^


요즘! 핫하다는 Interrobang Film네 박 PD!

앞으로 그의 행보를 볼수 있지 않을까 싶다. 기대된다.

바비큐 고기는 언제나 진리! 고기를 입안에 다 넣고 먹으면서 흐뭇해하는 Yeni.

소리 질러!!!!!! JYP!!!! 본명이 실제 JYP랑 같습니다. ㅎㅎㅎ

간만에 만나서 반가웠던.. ^^

홀로! 구석에서 먹방을 찍고 있는.. 요즘 잘 나간다는.. 마리마리마리마리마리마리~ 동동!

MMary.

천진난만한 청춘들~ 표정들 너무 좋구랴! +_+//

야! DJ 스런! 촬영비~ 내놔! 니 사진이 겁나 많다. 그것도 다 멋진 사진 위주로.... ㅡㅡ^ ㅋㅋㅋㅋㅋㅋ

그는 엄청나게 무서운 매의 눈으로 봅니다. 크럼프 댄서들.. 그의 심사를 의심 조차도 하면 안 됩니다. ㅇㅇ

얼마나 열정적이게 모든 댄서들의 움직을 보는지.... 살벌한 심사중인 Trix[EYE.X]

몰랐는데.. 해외 댄서들도 참석했더군요.

오랜만에 듀오샷 찍어보는 인철이와 계만이..

다 좋은데..... 계만아 왜 그랬어...... 그 포즈가 요즘 핫하다는 포즈야? @_@

옷 잡은 위치가 오묘하네 그려.. ㅎㅎㅎ

Super Respect! 크럼프 댄서로서 여자로서 계속! 파워풀하고 왕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Botb Axkim!!!

진지하게 크럼프 심사를 보고 있는 럼블러~~!

투페이스와 채은이의 멋진 크럼프 교감!!

만취스런!!! 별명이 많은지 이해가 되지요? ㅎㅎㅎ

옥상 바이브를 위해 스런이와 함께 고생하신.. DJ Nilson횽!

비 오기 직전.. 좋았던 적당한 날씨!

ㅎㅎㅎㅎㅎㅎ 솔이야! 넌 여전하구나.

고기 굽으랴.. 촬영장비 세팅하랴.. 고생 많이 한 플로우메이커 만능! 준호!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채은이와 트릭스 투샷! ㅎㅎㅎ 보기 좋군.

류주영 맞나? 주영이네 팸~ 그나저나 주영이 하우스 우승! 개 축하! ㅎㅎㅎ


언제나 한국 힙합 아티스트로서 멋진 춤을 보여주고 있는 G-Haksu횽과 Stagger!!

이 분들이 있어서 햄볶아용~ +_+

Hero네 패밀리들~ ^^

준호씨 왈 하아.. 정신을 하얗게 태웠다. ㅎㅎㅎ

(에피소드를 추가하자면.. 이날 준호씨는 행사를 다 마치고 집에 귀가하는데..

동생이 준호씨를 위해서 삼겹살을 구워놓았답니다. ㅎㅎㅎ

하루종일 바비큐 삽겹살 고기를 구웠던 준호씨의 심정이 어땠을까요?)


하..


드디어..


끄으으읏!


재미나게 잘 보셨나요? ^^



다시는...................... 스냅 촬영 안 할겁니다.


분명히 가볍게 촬영하면서 논다고 했는데.............. ㅠㅠ


이건.. 뭐................. 나도 모르게 몇백장이 찍혀져있어.......


하아.............


그래도 다들 재미나게 보시고.......


페이스북 좋아요와 공감 버튼을 많이 눌러주세용!


ㅠㅠ

JEONG SEUNG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