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REC : 느낌의 기록
'Profile'
'Life'
'Daily'
'FeelRec'
'Visual Art'
'Event'
'Human'
'Travel'
'KICKS'

기대되는 범진's VM PROJECT '픽시타고 소풍가자' Vol.2 트레일러 영상.

Fixiepicnicweekend 2010 Final Trailer from VM PROJECT on Vimeo.



우왕! ㅋ굳ㅋ!!!!!

가장! 맘에 드는샷!!!! 내 신발이 나온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AIR JORDAN 5 DMP 스카치 버젼! ㅎㅎㅎㅎ

사랑해요~ 범진님하! >_<//

JEONG SEUNG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