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REC : 느낌의 기록
'Profile'
'Life'
'Daily'
'FeelRec'
'Visual Art'
'Event'
'Human'
'Travel'
'KICKS'

그냥.... 막샷들..... ㅡㅗㅡ

Canon EOS 40D를 영입하고.... 적응할겸... 테스트로 찍어본 마구잡이 샷!
고로! 막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샤방디 라는 애칭에 걸맞게... 사진 잘 나와주는.... ㅎㄷㄷㄷㄷㄷ

Camera : Canon EOS 40D + EF 24-70L F2.8 USM
JEONG SEUNG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