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REC : 느낌의 기록
'Profile'
'Life'
'Daily'
'FeelRec'
'Visual Art'
'Event'
'Human'
'Travel'
'KICKS'

SYOFF 사무실 최근 근황. 2009.07.02

2009.07.02... 지난 목요일날에... 간만에 SYOFF 사무실에 다녀왔더랬습니다.
얼마전에 SYOFF 자유게시판에서 어떤 회원분이 SYOFF 사무실 모습이 궁금하다길래...
오랜전에 제 블로그에 올렸던 SYOFF 사무실 방문기 링크를 쎄웠더니.... ㅋㅋㅋㅋ

알약횽이 버럭! 자기는 없다면서... 옜날 사진이므로 무효~!라며....
최근 모습을 찍어서 업데이트 해달라~!

본인은 ㅇㅋ~!!! 사무실 놀러가면 찍을께염. 킥킥!!!!

아주 백만년에 SYOFF 사무실에 놀러가여서... 찍었더랬습니다.
서론은 이쯤에 해두고......... 훗!!!!

사진 바로 나갈께요!


SYOFF 사무실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보이는... 물레 선호햇님이 지르신... 아쿠아 블루 루네텐 엔트라다 픽스드 바이크!!!
어익후!!!! 프레임 컬러가... 참.... 시원스럽고 좋다!!!!!!!!

물레 선호햇님!!! 이거 나 주시라능... ㄲㄲㄲㄲ


저! SYOFF 사무실에 왔어염. 뿌우~! 인증샷!!!!
저~ 살좀 빠졌어염. 꾸준한 자전거 라이딩을 한 덕택이라능...
아직... 더 빼야해염..... ㅠ,.ㅜ


SYOFF 사무실 입구에 바로 보이는... 나름대로(?)
POP ART???? ㅋㅋㅋㅋㅋ


SYOFF 사무실에 도착하니.....
미칠듯한...... 카시나 '춘식'님과... 5천원빵(맞나?)
위닝 내기 대결 하고 계셨던!!! Sadboy. 햇님!!!!

결과는..... 글쎄올시다... ㅡㅗㅡa


물레 선호햇님의 HUF X Incase Skate Messenger Bag가 탐나는지...
자꾸! 매보고 있는 지수햇님!!!! ㅋㅋㅋㅋㅋㅋ

뒤에 물레 선호님의 아우성이 들려옵니다!
"뭐냐! 왜! 자꾸 만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SYOFF의 호프 메인 웹디자인 및 에디터인 '전지수' 햇님의 자리!!!
왼쪽 자리는... 1세대 픽스드 크루인 라이센스 크루이고자 SYOFF 크루의 '악즉참'군의 자리!!!

이분은 우리의 SYOFF 자유게시판 지기이고자 친구인...
'알약'횽아입니다. ㅋㅋㅋㅋ


HUF X Incase Skate Messenger Bag을 자랑하는 물레 선호햇님! KIN!!!!


ㅎㄷㄷㄷㄷㄷ 쳐키 모드인 물레 선호 햇님!!!
SYOFF 자게인 여러분... 깝치면...

물레 선호햇님이 이렇게 변하여... 여러분에게 다가설수도 모릅니다. ㅡㅗㅡ


갖고 싶었던... 저 음산한 스컬 향꽂이!!!

SYOFF 운영진 님들! 이거 저 주면 안되효? +ㅗ+


아직도 끝나지 않은.... Sadboy 햇님과 카시나 춘식님의 미칠듯한....
위닝 대결!!!!!!

여기는... SYOFF 대표이고자 사장님이신... Sadboy 햇님의 자리에염.


물레 선호햇님의 설정샷.....

형! 일 안하는거 맞제? 딱 걸렸제!!!!


사무실 전경 모습니다.

왼쪽부터 돌아가면서... 전지수 햇님,물레 이선호햇님,알약횽,오리너구리님이십니다. ^^


여긴... SYOFF 사무실에 방문해주신 손님들이나...
여러분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거기 앉아서

일적인 업무로 미팅도 하시고... 토크 할수 있고!!!
밥도 먹을수 있고... 같이 게임할수 있는 그런 공간!!! ^^


SYOFF 자게 이슈를 흝어 보고 계시는 Ssdboy 햇님!!!

Sadboy 햇님 왈! 'SYOFF 자게인들이여! 지켜보고 있다.
조심 하랑게...'



SYOFF 사무실 사람들이 다 담배 피러 나간 사이에 한번 더 찍어본 사무실 전경 모습입니다. ㅋㅋㅋㅋ



요즘 SYOFF에서 각종 매거진 리뷰겸 라이터로서 활약하고 있는 '오리너구리'님 이십니다. ^^


전지수 햇님의 NEW 픽스드 바이크...
가격대비 성능이 아주 좋다고 평이 좋은...
루네텐 엔트라다!!!


SYOFF 자랑인 42인치양과 Sony PS3!!!!!!!!!!!

 그러나!!!!!! PS3 게임 타이틀이 별로 없답니다.
후훤 해주실분을 좀 찾습니다. 캬캬캬캬!!!


센스쟁이 스타일리스트 악즉참군 다운 책상!!!

열심히 일하는... 그대들이여!!!!!!
어딜 저 멀리 떠나라~~~~~ 유후!!!!!!!!!!!!!

예!!! SYOFF 사무실 최근 근황이었습니다.

끗!!!!!!

Peace!!!!
JEONG SEUNG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