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REC : 느낌의 기록
'Profile'
'Life'
'Daily'
'FeelRec'
'Visual Art'
'Event'
'Human'
'Travel'
'KICKS'

BLACK MIC X EL.BROWN 스타디움 자켓.

오랜만에... 한겨울이니깐... 내가 아끼는 스타디움 자켓을 꺼내 입었다.

그 이름하여.......... 2007년도쯤에
일본 브랜드인 '아트매틱'에서 진행해서 수입해온... BLACK MIC X EL.BROWN 스타디움 자켓이다!!!

내가 갖고 있는 옷중에 노스 800 써밋 다음으로 비싼 녀석이다.
더 비싼것은 신발 밖에 없었는데... 다 정리한지 오래임!!! 슈블 레드와 블랙 등등... ㅋㅋㅋㅋ

현재 트로피칼 사운드 디렉터인 HDNY횽한테 예전에 어글리 쥬니어스 샵을 운영했을때..
극미중고인 이 녀석을 구입하였는데!!!

아무래도 본인은 블랙을 너무 사랑하는 나머지.... HDNY횽의 어글리 쥬니어스 샵에 처음 놀러가자마자....
눈에 띄어서...... 고민좀 하다가... 2주후 고민끝에 사버린 녀석이다. ㅎㅎㅎ

요즘에 나오는 바시티 & 스타디움 자켓 같은 소위 말하는 스트릿 핏[거의 슬림핏]과 다르게....
그때 당시 루즈핏이랑 보드 스타일이 대세여서... 클래식하면서도 루즈한 핏으로 나온넘이다.

나야! 등치가 커서! 어색하지 않지만........
슬림핏에 익숙해진 스트릿 피플에겐 어색한 핏이 될듯!

핏 이런거 다 떠나서.....

내가 지향하는 컬러감에 가깝고, 요즘 나오는 바시티,스타디움 자켓과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진짜 리얼 하이퀼리티를 갖고 있는 녀석임!!!!

일본 발매했을때 당시에 발매가는 예전 자료를 참고하면!!! 5만 8천엔!
국내에선 38.5인가?? 에 풀렸었다. 국내에서만 저렴하게 풀렸으며.. 죤내 한정판이었다고 함.
게다가! 캐시미어 80% 가량 들어있음... (구글링에서 얻은 자료임)
팔에 쓰여진 가죽은 이태리산 고급 소가죽임. 일반 소가죽과 다르게 빳빳함이 없고,
양가죽처럼 엄청! 부드럽고, 가볍고 좋음. 원츄!!!!!

갠적으로 아쉬운게! 아무래도... 옜날에 나온 제품이다 보니....
샤프하고 날렵한 핏이 아닌 레귤러 핏이라는 점이 좀 아쉽지만...

뭐! 내가 폭풍간지 가이도 아니니... 괜춘함. ㅎㅎㅎㅎ


리바이스 바지는... 정말! 핏이 별로다. ㅎㅎㅎㅎ
하지만! 허벅돼인 나에겐 축복인 바지임. ㅠㅠ

요즘 나오는 슬림핏,스키니는 절대 못 입음. ㅎㅎㅎㅎ

슈퍼스타는 뭐니해도... 검/흰이 진리! 하악!


팔 부분을 보면... 리얼 레귤러 핏!

NSW 자켓처럼.. 1자로 날렵했으면 얼마나 좋아... 잉!

남자라면 등판!!!!!!

블랙마이크!!!!!!

이름이 참 좋네!!!!! 일본 뮤지션 그룹 이름이라고 함! ㅎㅎㅎ

이번에는 디테일샷!!!!!!!!!


맨 위에 있는것은.... 반짝반짝 거리는 큐빅이다.

어떤 큐빅을 썼는지 모르겠지만.. 확실한것은 스와브로스키가 아닌듯....
스와브로스키였으면 얼마나 좋을까? 힝! ㅋㅋㅋㅋ

그래도 간지난다!!!!!!

스타디움 자켓에 자수는... 역시! 체인자수가 진리이지 않나 싶다. ^^
BA 스타디움 자켓에두 자주 등장하는.... 체인자수! ㅎㅎㅎㅎ


단순하지만... 깔끔하고 심플한 패턴이다.. 심장 패치부분도 참 고급스럽다.
실제로 보면~ 정말 촘촘하게 만든게... 신경쓴티가 많이 보인다.


등판 로고! 블랙마이크!!!!!!! ㅎㅎㅎㅎ

맨 가운데에 자수가 흐트러진게... 그넘의 가방때문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블랙마이크 X EL.BROWN 탭부분...

잼있는 부분이 있다면... 이 탭 밑부분에 비밀주머니가 있다는것이다.
마리화나 같은것을 넣어서 보관하는것인가?

하여간~ 3손가락이 다 들어가는 비밀주머니가 있다. ㅎㅎㅎㅎ

작년에 예쁜 스타디움 자켓들이 많이 나왔는데.......
안 사고, 버틸수 있었던 이유는......

이렇게 멋지고, 고급스러운 자켓이 있기 때문이다.
올해 겨울에도 잘 부탁한다!!!!!

오늘도 처음! 개시하여 입었는데... 맨투맨티에 입었을뿐인데...
후끈했음!!!! 웃흥!!!!
JEONG SEUNG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