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REC : 느낌의 기록
'Profile'
'Life'
'Daily'
'FeelRec'
'Visual Art'
'Event'
'Human'
'Travel'
'KICKS'





일반인들은 이 동영상을 보고 저기에 인터뷰를 하시는 분이 누구냐? 하시겠지만!!!
B-Boy를 사랑하시고, 전문적으로 B-Boying을 하시는분이나 취미로 B-Boying을 하시는 분이라면...

다 아실만한... 미국에 유명한 B-Boy POE ONE 이란 분이다. 30대 중반인데도...
아직까지! 현역 비보이들과 당당하게 맞설수 있으며,
싸이퍼(배틀대회 같은데에서 치루는 형식적인 배틀이 아닌... 자기에게 불만이 있는 B-Boy과 대놓고, 살벌하게 붙는 감정 배틀!)까지 가능한 위력적인 B-Boy이다.

어쨌든! 그런 유명한 B-Boy POE ONE이 나와서 인터뷰를 하는데....

완죤!!! B-Boy,B-Girl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들려주기에 너무 좋은 조언을 많이 해주었다.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본적으로 춤을 출려는 사람들에게 해주는 조언들이지만.....

다르게 보면... 자기 인생 설계에 대해서 도움되는 말이 많다.

'포원이 하는 말중에 최고의 명언을 꼽자면...

'자기는 언제나 학생이다. 항상! 배우고 배우면서 살아가야 한다! 그리고! 자신의 자존심과 자부심을 버리고, 올바르게 배울수 있는거라면...
꼭 배워야 하며... 배우기 전에 왜 그것들이 생겨났는지? 존재하게 되어있는지 과거부터 이해하고, 공부하세요.'

이렇게 말하는데.. 역시! POE ONE이다!!!!!!!

그리고 포원이 중간에 한말!!!! 내가 힘들게 쌓아온 모든것들중에 일부분이 틀린게 있다면.....
자기가 갖고 있는 자존심을 아예 버리고! 다시 배우고, 수정하고, 올바르게 바꾼다고 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게 쉽지 않다.

우리나라 사람 같으면.... "감히! 니가 뭔데! 10년 넘게 고생을 해서 쌓아온 나의 덕양을 니가 뭔데! 뭐라 하느냐? 꺼져!!!"
라고 한다!!! 댄서뿐만 아니라 각종 여러분야도 마찬가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미국은 이렇게 훌륭한 OG가 많고, 그리고 자신들의 순수한 전통성과 과거의 명맥을 계속! 유지하며...
그것을 보다 더 업글하고, 발전 시킬려고 하는 모습이 참 좋은것 같다!

일본도 적지않게! 일본만의 전통 문화와 오리엔탈리즘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우리나라는 그런게 없는것 같다. 그게 아쉽다!!!!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과거를 계속! 지켜내지 않고, 그냥 발달된 외국 문화만 받기에만 집중되어있는것 같다.
(오직! 했으면! 대한민국 국보1호 숭례문이 불타버렸으니... 오! 마이 갇!!!!!)

알고보면.. 우리나라 전통적인 옜날 문화에서 얻는것이 얼마나 많은데 말이다.

신발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나이키만 봐도.....
80년대에 나온 슈즈들을 계속! 복각을 하면서 팔고 있고,
복각을 하면서도.... 그 복각판을 좀 더 개량을 하거나 새로 바꿔서 내놓고 있다.

누구는 나이키가 상술로 돈 쉽게 벌려고, 디자인 새로 하기가 귀찮아서 옜날 제품들을 복각하고, 재발매하고 있다지만..

솔직히!!!!!!!! 옜날 디자인들이 너무 대박이고, 예술이다.
이미! 앞서서 끌어올릴만한 디자인을 다 끌여올렸다고 해야할까나....

그런 훌륭한분들이 있었기에..... 그런 디자인들이 지금의 옷과 신발들의 기본이 되어있지 않나 싶다.

어쨌든 이야기가 삼천포로 빠졌는데.....

미국조차도 저렇게 훌륭한 생각을 하고 있고, 반말조차 존재하지 않는 미국인데..
OG 피플들을 진심으로 존경하고, 과거의 명맥을 유지하여! 그것을 발전할려고 하고 있다.

우리도 배워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말로만!!!! 동방예의지국이며... 정이 중요시하며... 예의를 따지는... 그런 말로만인 대한민국이 아닌....
진심으로 우러러 나오는 대한민국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다.

요즘! 대한민국이 엄청! 삭막한데다가.... 가식이 너무 많아졌다.

앞에서는... 최고에요! 칭찬을 입에 침을 발라가면서 치켜 세우다가도......
뒤에서는... 구리다! *까라... 라며 뒷담화 까니.. 원!!!!

차라리! 불만이 있으면... 바로 대놓고, 배틀 신청하는게 낫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쨌든! 간만에~ 유익한 동영상을 보니깐..... 좋다!

자신의 부족함도 느껴지고.... 후!
JEONG SEUNG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