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REC : 느낌의 기록
'Profile'
'Life'
'Daily'
'FeelRec'
'Visual Art'
'Event'
'Human'
'Travel'
'KICKS'

T'TRIP' / F'FLOWMAKER' / N'NEW DOPE' NEW OFFICE OPEN PARTY.


스트릿댄스 컴퍼니 트립패밀리와 스트릿댄스 이벤트 기획팀 플로우메이커는

둘다 10년 넘게 대한민국 스트릿댄스씬에 있어왔던 댄서로 또는 사람으로서 각종 댄스 레슨 운영 및 다양한 스트릿 댄스 행사들을

기획해오면서 다양한 방면으로 우리나라 스트릿 댄스씬에 크게 일조한 팀들이다.

그런 두팀이 뭉쳤고 앞으로도 꾸준한 행보를 보일 스트릿컬쳐 영상팀 뉴도프필름도 함께 하여

다양한 활동과 행보를 보일 예정이랍니다.


그런 팀들이 모여서 이번에 연남동에 뉴 오피스를 차렸고

2018년 5월 5일 어린이날 2시부터 10시까지 오픈식겸 고사 및 파티를 연다고 하여

가볍게 시내로 마실 갈겸 다녀왔습니다.


글이 길어지면..... 재미 없으니


PHOTO형 리뷰 방식으로 진행하겠습니다.


꼬고싱!!!





위 약도가 참 잘 만들었더군요.

홍대입구역 2번출구에 나와서 이 약도를 보고

그대로 쭈욱! 걸어오니........



뙇!

이 간판이 반겨 줍니다. ㅎㅎㅎ


오호! 뭔가 아기자기하게 모이기에 좋은 적당한 크기에

깔끔심플하게 떨어진 오피스가 보이네요? +_+

방명록... 그리고 다과로 준비한 과자들!

손님이 한,두명씩 오기 시작하네요.

살며시... 보이는 내 이름...... ㅋㅋㅋㅋ 빈칸에는 생각좀 하느라 아직 안 적어있네요.

자그만한 빨간 우체통이 귀엽네요. ㅎㅎㅎ

신촌 바플라이에서 지원해준 술과 음료수... 그 이외에 준비된 초콜렛과 과자들...... ㅎㅎㅎ

안으로 들어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고사장!

우리나라 전통이... 새 차나 새 사무실이나 새 집이 생기면......

고사를 지내는 풍습이 있지요.


아무 사고없이 오래오래 번창하라는 의미로 고사를 지내는........ ^^


오른쪽 남자분은 이 사무실 오픈을 한 엄 대표님.

참고로 이 사무실을 연 대표님이 두분이 계십니다.


트립패밀리의 수장이었던 엄 대표님과 플로우메이커 리더인 홍 대표님.

이렇게 두분이 손을 맞잡고 사무실을 열었지요. ^^;

T / F / N NEW OFFICE여 대박나거라. ^^

아직! 꾸며가는 단계라 미완성이지만.....

적당한 넓이에 안락하고 좋은 공간이네요. ^^


개 부럽!


누구껀지 모르지만......

손바닥만한 디지털 디제이박스로 음악을 틀고 있네요. +_+

플로우메이커가 기획하고 참여해온 스트릿 댄스 행사 영상들이 계속!

플레이가 되고 있네요.

트립패밀리와 플로우메이커의 업적들을 배치해놓았네요. ㅎㅎㅎ

남자들의 피 튀기는 우정 다툼을 하게 만드는 위닝................

여기서도 보게 되다니.............. ㅎㅎㅎ

엄 근진!!! 뭔가 몰두하는중???

철화야~ 등짝좀 보자! ㅡㅡa

철화와 오픈식에 와주신 귀한 손님과 즐겁게 대화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이 와중에 귀한 손님들이 계속! 오고 있네요. ^^

언제나 이렇듯이 방명록도 적고.....

오랜만에 만난 귀한 손님들과 대화를 나누고........

뭐 흔히 볼수 있는 오픈식 파티 모습이죠? ^^

준비된 술이나 음료수에 준비되어있는 과자에 소세지랑 수육,떡을 먹으면서

안락하게 앉아서 대화 나누거나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네요. ^^

뒷마당에서 손님들이 드실 소세지를 맛나게 굽고 있는 엄 군과 준호군!

앞으로 이 공간에서 엄 대표와 홍 대표가 무엇을 만들어 갈지.....

궁금합니다. ^^

왼쪽 홍 대표! 오른쪽 엄 대표!

ㅎㅎㅎㅎㅎㅎㅎㅎ


니네들! 대박 나거라~!


T / F / N NEW OFFICE 초 대박!!!!!!!


이렇게 저의 방문기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끄으으읏!

JEONG SEUNG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