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REC : 느낌의 기록
'Profile'
'Life'
'Daily'
'FeelRec'
'Visual Art'
'Event'
'Human'
'Travel'
'KICKS'

EXTREME ROUND VOL.6 2017.07.30 @Dojo Lounge


EXTREME ROUND VOL.6 2017.07.30 @Dojo Lounge


2017년에 들어와서 오랜만에 제대로 연 하우스 배틀 행사!!!

그 이름 하여............. 익스트림 라운드 행사가 어제 오후 5시에 열었더랬습니다. ^^;


그래서.. 후딱 다녀왔더랬죠.

그동안...... 너무 댄스 배틀 행사에 안 나가서리......... 이건 아니다 싶어서

다녀왔습니다. ^^



이제 차차... 사진으로 안내하면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녹사평역에서 하차하여 3번출구로 나와서 횡단보도를 건너서 경리단길쪽으로 쭈욱! 걸어오면..


바로!!!!!


한눈에 보이는...

도조 라운지!!!

너무 한눈에 보여서 찾아오기 쉬웠네요. 이제 내부로 들어가봅니다.


고고싱!!!


이미.. 안에는 뜨거운 열기와 함께..

열혈 예선 배틀 중이었네요. ^^


보통! 댄스 배틀 행사를 하면.. 이렇게 진행됩니다.

예선->본선->피날!


이렇게 진행됩니다.

뭐.. 올림픽 축구나 야구나 다 비슷하죠. ^^


익스트림 라운드 배틀은 7 스모킹 투 배틀 방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예선을 통해 최종적으로 7명을 뽑는 예선 과정을 거칩니다. ^^


7 스모킹 투 배틀 방식은.. 그야말로 7명이서 무한으로 돌아가면서 배틀하면서

가장 먼저! 7명을 다 이긴 댄서가 최종적으로 살아남은자! 우승자가 됩니다.

근데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보통 댄스 배틀은 각자 따로 1 대 1 배틀을 하기 때문에

댄서들에겐 배틀을 이기고 나서 충분히 휴식을 취할수 있는 타임을 가질수 있습니다.


그에 반면................. 세븐 스모킹 투 배틀은 그 휴식타임이 없습니다.

첫번째 댄서와 두번째 댄서와 배틀을 치루었습니다.

첫번째 댄서가 이기면 두번째 배틀은 굴레로 넘어가고

다른 세번째 댄서와 바로 배틀을 붙게 됩니다. 휴식타임 없이...


그렇게 되어버리면.. 체력 바닥 나기 쉽상이며, 숨 돌릴틈이 없이 배틀을 해야하기 때문에

이기는 댄서가 굉장히 고역을 겪어야 하는..................


잔인한~~~~~~~~~!


배틀이 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최자는 참.............. 변태스럽......... 털썩!


어쨌든.. 체력이 좋고 연륜이 있고 노련한 댄서가 이길 확률은 높겠죠잉!


계속 해서..... 예선 배틀 현장을 들어가보겠습니다. ^^


오올! 코카~ 옷이 참 컬러풀하다!

입술 색과 꽃 색을 깔 맞춤 너란 여자는 멋쟁이!

열심히! 심사를 보고 있는 잘 생긴 재상이!

위에 배틀 방식을 설명해드려서 아시겠지만.....................


문제는 댄서뿐만 아니라........ 심사 보는 사람도 본격 보기 힘든.......

그런 하드한 배틀 행사입니다.


아무래도 주최자는.......................... 정말이지............... 변태스런................


요즘! 인터뱅 필름을 책임지는 멋쟁이 박감독!!!

열일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

딩가딩가~~

요새 연애 하느라 바쁜 아이작! 개놈! ㅎㅎㅎㅎ

핀펌 잘 어울리는 재상이!

박 감독... 이거 너무 귀여운거 아니오? +_+

야!! 광일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셔츠 때문에...... 자동적으로 니네 팀,스쿨 홍보가 되네????????


이거슨............ 광일의 빅 픽쳐?? 인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꺄아... 앞으로 기대가 되는 뉴 제너레이션 여성 하우스 댄서 오소영양!

아직! 21살! ㄷㄷㄷㄷㄷ 좋은... 좋은 나이다. ㅠㅠ

우리 요다는........ 참 말이지................... 사진 이쁘게 찍어주고 싶은데.......

그 특유의 아프리칸 감성 때문에 겁나 내츄럴해서 멀정한 사진을 찍기 힘들다는게 함정!

그나마나 괜찮게 나온 사진....... ㅠㅠ

이리 찌르고 저리 찌르고~ 데헷!

둥가둥가~~!

직장인 하우스 댄서의 저력!!!!!!!!!!!!!!

지정태 화이팅!

최근 사운드 오브 뮤직 화보로 핫했던 우리 소피양도 화이팅!!!

이날..... 생일이었던 영근이도 의리로 함께 즐기는 쿨한 모습을!!!

광주 출신인 하우스 댄서 성현양도 화이팅!!

요즘 하우스 씬에 자주 출현하셔서 좋다는.. ^^

티거! 한대 핫하던 미국 춤을 추는줄 알았네잉.. ㅎㅎㅎㅎㅎ

내가 항상 말하는거지만...... 소정아 넌 진정 칼 단발 여신임!

개 잘 어울려!

오랜만에 보는 우리 고상호 무빙!

툴 죽돌이 그때 감성을 오랜만에 느낄수 있어서 좋았다. ^^

소피카!

스마일은 언제나 이쁘게 나온다는 사실! ^^

예선 1차를 끝내고 휴식타임에 하우스 음악을 틀어주는 우리 DJ 아이작!

스런이는 춤출때마다 보이는 집중의 입술과 턱!

ㅎㅎㅎㅎ

재상이와 함께 심사를 보던 한진희!

올! 박감독! 여유로워보이는데?

예선을 마치고 시원한 맥주 한잔을 들이키며 행복한 표정을 짓는

우리 직장인 댄서의 저력! 지정태!!!

우리 잘 생긴 현수...... 맥주 광고 찍나염? 캬아~~~~~~~

더울때는 시원한 맥주가 최고지예~~!

사실...........

하우스 댄스는 배틀 전용 댄스가 아닙니다.


누차....... 이야기하지만...... 클럽, 파티 문화로부터 파생된 클럽, 파티 댄스입니다.


배틀 말고도 오로지 순수하게 하우스 음악과 함께 편하게 어렵지 않게 즐길수 있는 춤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많은 대한민국 하우스 댄서들은 배틀 문화 말고도 진심으로 클럽, 파티 문화를 즐기며..

본연의 하우스 댄스를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역시 또한......... 자주 카메라를 놓고 오로지 음악과 함께 집중하며 하우스를 즐길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말입니다.



광석이 오랜만이네.. 그려..

예아.. 신나는 하우스 음악과 함께..


이제 예선 2차가 시작됩니다. 그 현장을 찾아가볼까요? ^^


상호야..... 너 짱이야.

경래야.. 완전소중!!!

찬석아........... 이거 왠지 만인의 제물이 될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틀 현장만 찍으면 재미없으니...


스냅 장면도 자연스럽게.........


장담컨데..... 저때만큼은.... 물 맛이 지구 최강 천국이었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얘가............ 그....... 댄서들을 괴롭히는 익스트림 라운드 행사를 주최한 변태스런..............................

상호야.... 넌 언제나 만나도 한결 같을것 같아!

스냅샷들도 다 자연스럽고 느낌있어서 좋네얌.

배틀 장면을 열심히 찍는 박 감독!!

티거와 요다가 무슨일이????????????????


이제.. 예선 배틀을 다 끝나고...

한진희와 박재상의 져지쇼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나서 바로 대망의....................... 하드한 배틀!


본선! 7 SMOKE TO BATTLE이 시작되는거지요. ㅎㄷㄷㄷㄷㄷ


일단..... 져지쇼 현황을 봅시다.


한진희군의 깔끔하고 절제된 무빙!


솔직히 사진으로 다 표현할수 없기에....... 나중에 동영상 올라온다고 하니 기대하심이...


요즘.. 하우스계의 아이돌인 재상이~

그 덕택에 하우스를 시작하는 후세대가 늘고 있답니다.


좋은 경향이야!

근데............... 경래가...... 눈빛이 심상치 않다.............................................


근데 이유 있는 눈빛이었다.

나중에 완전 소름!!!!! 하게 됨.


이제 본격의..........


익스트림하고 하드한 7 SMOKE TO BATTLE이 시작됩니다.


상아의 심기일전 한 모습이 보이는군요. ^^

무서운 장소정양!!!


초반에는 상아,고상호를 다 일타 삼타 시켜버리는 무서운 모습을 보이게 됩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쉴틈없이 2번이나 춤을 췄어야 해서..........

그만.... 고경래에게 말립니다.


고경래가 이기고

성현양이랑 방어 배틀중입니다.


뭐 어쨌거나.........


저는 이날...... 가볍게 스냅샷 찍으러 간거라........


배틀 현장 모습을 다 보여드리지 못하지만요.


지금부터 대략 어떤 분위기였는지 보여드리기만 할께요.


아...... 고상호야.... 나 너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너 보면...... 툴때 생각이 나.. 그때 분위기와 감성도 떠올려지고.... ㅎㅎㅎ


너무 고상호에게 꽂혔나부당........


본의 아니게 고상호 스폐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경래도...... 사실! 특유 고유 무빙을 가지고 있어서.......

잘 나온 정상적인 사진을 담기 어려운 인물중에 하나~~~

그래도....... 사진 찍는데에선 재미있는 친구임. ^^


비보이 출신이었던 고상호의 미칠듯한 로프팅 폭발!!!!

순간...... 싸이의 뉴페이스 춤을 추는줄 알았던..... 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배틀을 마치고 나면..... 평화의 포옹을 나누는


대한민국에서만 볼수 있는 모습입니다. ^^


해외에선 좀처럼 많이 볼수 없는 모습이에요.

해외에선 배틀은 닥치고 배틀 이라고 여기기 때문에.......


본의 아니게 상아 스페셜!!!!!!!!!!!

오소영 왈! 지켜보고 있다. 상아! 잘 해라잉!!!

상아 왈...... 왠지 부담스럽다...... 뭐 이런.......... 물론...... 픽션입니다. ^^;;;;

여기서 고경래가..................

최종 우승자가 됩니다.




그리고 잊지 마세요.........


위에 말씀드린 눈빛 말입니다........


다시 보여드릴까요?



네........... 그는............... 이미.............. 우승자의 눈빛을 하고 있었던거였습니다.

훗! 다들 다 휘어잡겠으~ 뭐 이런........ 느낌의 살벌한 눈빛!!!!!!


완전 소름!!! 역시 될성 떡잎이 다르는군요.

.

.

.

.

.

.물론! 농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우연찮게 찍힌 사진입니다. ^^



하여간...... 경래야. 살아남아서 축하한다. 우승 축하!!!!!!!


"고경래" 최종 살아남은자!!!!!!!!!



그리고............


이날~ 익스트림 라운드 함께 한 참가자와 관람객들 모두 다 함께..


므흣!!!


다들~ 멋쟁이~!!!!!!!!!!!!

그리고........ 우리 귀여운 영근이... 이날 생일이었다죠. ^^


그래서 생일 축하도 해드렸습니다.


영근아! 생일 축하한다. 이놈아!!!

살아남은 자와 생일 축하 받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익스트림 라운드 행사 진행에 힘 쓴 오버라이즈도............... 단체샷!

참고로............ 오버라이즈 단체 풀샷 보기 힘듭니다......


떨그럴................................


과연...... 언제 모든 멤버가 모여있는 풀샷을 찍을수 있을까염?


난 안 될거야. 아마..............


사실! 오버라이즈 7주년 파티 얼마전에 있어서 기회가 있었는데....

그날..... 심하게 탈이 나서 몸져 누운 바람에 못갔습니다. 갈 예정이었는데.......


눈불이 흐규흐규



하여간..........


이렇게.............


익스트림 라운드 배틀 행사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끄으으으읏!




JEONG SEUNG HYUN.